본문 바로가기
축구/라리가

오늘 이강인 4호 도움, 전 전북 모라이스 감독의 이강인 언급

by 야구 보는 형 2021. 2. 21.
반응형

이강인 선수가 오늘 4호 도움을 완성 시켰습니다.
오늘 경기는 누구도 뭐라고 할 수 없는 완벽한 경기였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kom 킹 오브 더 매치에는 선정되지 못했네요.......
오늘 kom은 후반 교체로 출전해 2골을 넣은 바레호.....

이건 너무한거 아니냐고!!!!
이강인이 오늘 얼마나 잘 했는데....

팬텀 드리블에다가 마르세유 유턴까지 깔끔한 드리블
오늘 8번 드리블 시도해서 8번 모두 성공
킬패스1회. 찬스 만들기 2회등 다양하게 팀에게 공헌했으나 킹 오브 더 매치는 못 받음ㅠㅠㅠㅠ
오늘 또 쟈밌었던 부분은 전 전북 감독 모라이스가 이강인을 인스타에서 언급했는데ㅋㅋㅋㅋ 너무 웃겨서 캡쳐해왔습니다.

한국 선수들의 품질에 감사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번역기 돌렸나?ㅋㅋㅋㅋ 말이 너무 어색ㅎㅎ
나도 하트 누르고 옴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