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연예계

만남 거절 전 여친 협박한 아이돌 실명 공개돼?...느와르 남윤성 파문

by 야구 보는 형 2022. 8. 22.
반응형
반응형

만남을 거절한 전 여자친구를 협박한 아이돌이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유명세를 탄 남윤성으로 알려져 관심이 뜨겁다.

뉴데일리는 19일 한 방송 관계자는 "자신을 만나주지 않는 옛 여자친구를 흉기로 협박하고 다치게 한 혐의로 법적 처벌을 받은 아이돌 가수가 그룹 '느와르(NOIR)'의 남윤성"이라고 밝혔다고 20일 보도했다.


법원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형사16단독(부장판사 김태균)은 상해, 특수협박, 주거침입 혐의로 불구속기소 된 남윤성에게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하고 1년 동안의 보호관찰과 80시간의 사회봉사를 명령했다.

남윤성은 지난해 10월 여자친구였던 A씨가 자신을 만나주지 않자, A씨의 집에 침입해 A씨의 집에 있던 흉기로 A씨를 위협하며 계속 만나줄 것을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남윤성은 A씨가 자신의 요구를 끝까지 거절하자 A씨의 목까지 조른 것으로 전해져 파문이 일고 있다.

게다가 이웃이 A씨의 비명소리를 듣고 초인종을 누르자 남윤성은 A씨에게 사실을 알리지 말라며 협밖했다고 미디어는 보도했다.

남윤성은 1996년생으로 지난 2018년 보이그룹 느와르의 멤버로 데뷔했다.

그룹에서 리드보컬과 리드래퍼를 맡고 있으며, 181의 훤칠한 비주얼과 댄스 실력으로 인기를 얻었으며 현재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그는 리드보컬과 리드래퍼를 맡았으며 키 181의 훤칠한 외모와 댄스 실력으로 인기를 구가했다.

과거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아이원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참가하여 F반에서 C반으로 상승하며 기대를 모으기도 했다.

 

남윤성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n__ys_/

남윤성 나이 25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