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연예계

'류성재♥' 한예슬, 가세연 폭로 반박→달달한 주말 데이트

by 야구 보는 형 2021. 5. 23.
반응형

한예슬은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런 날씨라면 #주말 데이트"라는 짧은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고즈넉한 한옥 풍경이 돋보이는 곳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한예슬과 그의 남자친구 류재성이 담겼다. 두 사람은 각각 올블랙 원피스와 슈트에 편안한 슬리퍼를 매치, 시크한 커플룩을 완성했다.

 

한예슬은 해당 게시물을 올리기 전날인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아니, 기자님. 너무 소설이잖아. 나랑 술 한잔 거하게 해야겠네"라며 "왜 이런 일들은 소속사와 계약이 만료됐을 때 일어나는 건지. 참 신기하네"라는 글과 함께 가세연 방송 캡처 이미지를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충격 단독 한예슬 남자친구 정체 공개'라는 자막이 있다. 이날 가세연은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에서 "한예슬 남자친구는 '비스티보이즈'"라고 주장하며 동명의 영화를 언급했다. 이는 청담동 호스트들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이에 한예슬은 곧바로 "사실무근"이라고 반박하며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이후 바로 다음 날인 22일 남자친구와의 일상 사진을 또 한 번 공유해 두 사람 사이가 건재함을 과시했다.

해당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언니 사실 아닌 말들 신경 노노. 감정 소비예요", "두 분이서 예쁘게 사귀는 모습 보기 좋아요", "와 어딜 가나 연예인 포스 좔좔", "연예인이라는 이유로 그런 대우를 받을 이유가 없다. 고소해라" 등 응원의 댓글을 남기고 있다.

한편 한예슬은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10살 연하 남자친구와 연애 중이라고 솔직하게 밝혔다. 한예슬의 연인은 '운빨로맨스', '타오르는 어둠 속에서' 등 다수의 연극에 출연한 모델 출신 배우 류성재다.

반응형

댓글